형제 자매 여러분,

지난 4월 저는 켈리포니아의 파사디나에 소재한 William Carey International University 에서 “미션 퍼스펙티브” 선교지도자 훈련을 받았습니다. 이 훈련의 목적은 성서적, 역사적, 문화적, 전략적 관점으로 선교를 분석, 선교의 현주소를 파악한 후 미래의 선교를 주도해 나아 갈 지도자를 양성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훈련을 통해 저는 선교의 현장에서 수고하는 선교사의 차원을 뛰어넘어 그들의 뒤에 있는 선교기관과 교회가 분명한 신학과 전략을 가지고 집요하게 세계선교를 주도하는 것이 열매 맺는 선교사역을 위해 얼마나 중요한 일임을 새삼스럽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올 상반기 저의 사역 가운데 가장 중요한 것은 조직관리의 전문가와 함께 저의 사역기관인 David Chung Ministries International (DCMi) 의 내부점검 (Organizational Planning) 을 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이를 통해 저는 복음을 들고 부지런히 뛰기는 뛰었으나 행여 열매가 없을 수 있는 비효율적 수고의 차원을 넘어, 한가지 사역을 하더라고 초점을 맞추어 효율적으로 사역을 전개해 나갈 수 있는 조직적 기틀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사역 내부점검을 통해 사역의 목표와 전략을 거듭 분명히 한 이후, DCMi 를 법인등록하기 위해 미국정부가 요구하는 서류를 IRS 에 제출해 놓은 상태입니다. 이 서류들이 순조로이 통과된 이후 (3-4개월쯤 걸림) DCMi 를 중심으로 저의 사역이 최상의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쌔게 (?) 기도해 주십시요.

앞으로 남아 있는 저의 국내외 사역 일정을 잠시 나누면서 주님의 선하신 손길을 위해 기도해 주시도록 부탁합니다. 구체적인 기도제목은 다음 번 Newsletter 에 말씀 드리겠습니다. (상반기 제가 진행했던 사역을 보시려면 www.david-chung.com 을 참조해 주십시요):

1. 신학교 강의: 성서해석학, 구약개론, 헬라어 문법 및 독해 (5-6월)
2. 뉴저지 전하는 교회 창립예배 및 교회의 사명 세미나 (6월 24-26일)
3. 필라델피아 갈보리 교회 수련회 (7월 2-4일)
4. 우크라이나 사역 (7월 11-29일)
5. 몰도바 사역 (9월 16-25일)
6. 미드웨스트 교육 선교사 대회 (9월 26-30일)
7. 통가 사역 (11월 7-17일)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참여가 없었다면 저의 사역은 존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감사와 기도를 담아,

정 태 회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