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 자매들께,                                                                                                                    Summer 2011

7월 중순을 보내면서 저는 빨리 8월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올 8월 저는 거의 한 달 가까운 시간을 아프리카에서 보냅니다. 올 여름, 주님이 저에게 맡겨주신 아프리카 사역은 아래의 3 가지 입니다:

1. 이디오피아 복음 전도자/배우자 칸퍼런스 (8월 8일-17일)
2. 케냐 코빌 David Chung 복음 전도대회 (8월 18일-21일)
3. 르완다 기세네 목회자 세미나 (8월 22일-25일)

이디오피아 복음 전도자/배우자 칸퍼런스는 지난 2월 아디스아바바에서 복음 전도자 대회를 인도하던 중 참가자들의 간절한 부탁으로 착상되어 이번 8월에 열매 맺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초청한 300 여명의 여성들은 집을 떠나 순회 하며 복음을 전하는 남편들을 도와 집을 지키면서 생활과 자녀 양육의 스트레스를 홀로 감당하는 복음 전도자의 아내들 입니다. 이번 대회 기간 중 이들이 주님의 텃치를 통해 영혼 깊이 회복 된 후, 새로운 비전을 가지고 가족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이번 대회의 주강사로 저와 함께 사역하는 Jaye Samson 여사에게 성령의 기름 부음이 넘쳐서 그녀의 메시지와 삶의 나눔을 통해 복음 전도자들의 아내들이 회복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이디오피아 복음 전도자/배우자 대회 이후 저는 케냐로 이동하여 David Chung 복음전도 대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대회는 Wesley Paul 전도협회의 사역으로 Wesley 와 협력하는 미국의 복음 전도자들이 케냐 중부 “사바사바” 지역 전체에 흩어져 전도대회를 개최한 이후, Wesley 가 “사바사바” 시에서 전도대회를 개최하여 finale 를 이루게 되어 있습니다. 저의 전도대회가 열릴 도시 이름은 “코빌” 입니다. 저의 전도대회를 통해 코빌에 있는 모든 교회가 연합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또 이번에 새롭게 주님을 영접하게 될 영혼들이 제자로 양육되어 코빌의 교회들을 건강하고 강력하게 만드는 일군들이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나아가 이번 대회가 코빌 전체의 영적 분위기를 쇄신시켜 도시 전체에 복음의 영향력을 미치는 대회가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또한 Wesley Paul 의 집회와 함께 “사바사바” 지역 전체에서 열리는 모든 전도 대회들을 통해 케냐에 하나님의 나라가 강력 하게 임하도록 잊지 말고 기도해 주십시요.

케냐 이후 바로 Rwanda 의 Gisenyi 로 이동하여 Gisenyi 목회자 세미나를 인도합니다. 지난 몇 년간 제가 개발해 온 Gisenyi 의 50 여 목회자들은 저의 형제요 자매입니다. 세미나를 통해 이들이 전에 없었던 탁월한 지도자로 개발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이들을 통해 Gisenyi 교회들 뿐 아니라 르완다 교회 전체가 새로와 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이 사역에 임하는 저의 기도와 바램은 한, 두 사람의 좋은 목회 지도자를 발굴하여 개발하는 것 이상입니다. 저는 이 사역을 통해 도시와 국가가 새로와 지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동역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헌금, 또 격려가 아니었다면 저는 벌써 이 사역을 포기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간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자꾸만 복음 사역의 문이 열리고 주님의 공급하심이 계속되니 저는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할 수 밖에 없습니다. 여러분을 향한 저의 진실한 감사와 기도를 담아 이만 줄입니다.

아프리카 행을 준비하면서,

정 태 회 올림

P.S. 장거리 여행의 스트레스도 주님의 은혜로 잘 극복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며칠에 걸친 비행기 여행은 생각만 해도 두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