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 자매들께,

이번 여름 저는 질병과 사역 사이에서 사투를 벌였습니다. 지난 29년간 제가 앓아왔던 대장성 궤양염이 재감염을 일으키는 바람에 장출혈을 포함한 각종 증상으로 고통받았습니다. 이번 여름 저의 목표 중 하나는 저를 아껴주시고 후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을 만나 함께 식사하면서 개인적으로 감사를 표현하는 것이있었는데 건강상태로 인해 그렇게 할 수 없었던 것이 너무도 아쉽습니다. 그러나 어느덧 22살이 되어버린 딸 아이를 영혼 깊이 만나 복음을 나누고 그가 주님을 영접할 수 있었던 감격도 있었습니다.

전도사역과 함께 DCMi 사역의 기둥은 선교지에서의 리더십 개발입니다. 특별히 법으로 전도가 금지된 네팔에서 우리는 내년부터 네팔의 미래를 책임질 차세대 리더를 양육할 계획입니다.

이 일을 좀 더 잘하기 위해 저는 지난 겨울 이 시대 가장 영향력있는 리더십 교사인 John Maxwell의 온라인 리더십 교육 프램에 등록하여 이제까지 다양한 리더십의 원리를 교육 받았습니다. 나아가 8월에는 올란도에서 열렸던 International Maxwell Certification Conference 에 출석하여 John Maxwell 의 리더십 프로그램 중 일부를 가르칠 수 있는 John Maxwell Team의 코우치와 강사로 자격증을 받았습니다.

자신이 가지지 않은 것을 다른사람에게 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어느때보다 절실하게 지도자를 요구하는 오늘의 세계에 꼭 필요한 영적 지도자를 개발하여 공급하기 위해 저 자신이 먼저 좋은 지도자로 매일 개발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이번 여름 저의 건강 문제가 너무 오래 지속되다보니 (아직도 염증이 없어지지 않았습니다) 낙심된 적도 몇 번 있었습니다. 지금 저의 절실한 기도는 이것입니다. “주님, 저를 치유하여 회복시켜 주십시오. 그 이후 저를 치유와 회복의 도구로 사용해 주십시오.” 이제 저의 영혼은 소망으로 가득합니다.

저의 가을 사역 스케줄과 기도는http://www.dcmi.org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식도 궁금합니다. 여러분의 소식도 전해 주십시오.

진심을 담아,

정 태 회 올림